전남대학교

비쥬얼

GNB

학과소개

  • home >
  • 대학원 >
  • 대학원 >
  • 경영학과 >
  • 학과소개

교과과정

교과과정
NO 학년 학기 과목구분 교과목명 교과목코드 학점
1 전체 전체 전공 경영학연구방법 GR00624 3.0
2 전체 전체 전공 경영정보시스템 GR00632 3.0
3 전체 전체 전공 국제경영전략특수연구 GR01598 3.0
4 전체 전체 전공 국제경영특론 GR01599 3.0
5 전체 전체 전공 국제경영특수연구 GR01600 3.0
6 전체 전체 전공 국제재무특론 GR01660 3.0
7 전체 전체 전공 국제재무특수연구 GR01661 3.0
8 전체 전체 전공 금융기관경영론 GR01762 3.0
9 전체 전체 전공 기업재무론 GR01829 3.0
10 전체 전체 전공 노사관계특론 GR01978 3.0
11 전체 전체 전공 마케팅이론 GR02673 3.0
12 전체 전체 전공 마케팅조사론 GR02676 3.0
13 전체 전체 전공 마케팅세미나 GR02708 3.0
14 전체 전체 전공 마케팅전략론 GR02713 3.0
15 전체 전체 전공 무역상무특론 GR02905 3.0
16 전체 전체 전공 비교경영론 GR03620 3.0
17 전체 전체 전공 비교경영특수연구 GR03621 3.0
18 전체 전체 전공 소비자행동론 GR04567 3.0
19 전체 전체 전공 자산가격결정론 GR06789 3.0
20 전체 전체 전공 조직문화론 GR07460 3.0
21 전체 전체 전공 조직이론 GR07471 3.0
22 전체 전체 전공 조직행동과이론 GR07482 3.0
23 전체 전체 전공 조직행동연구방법 GR07484 3.0
24 전체 전체 전공 해외직접투자론 GR09048 3.0
25 전체 전체 전공 해외직접투자특수연구 GR09049 3.0
26 전체 전체 전공 소비자행동세미나 GR14447 3.0
27 전체 전체 전공 전략적마케팅특수연구 GR14863 3.0
28 전체 전체 전공 노사관계특수연구 GR14930 3.0
29 전체 전체 전공 기업재무론의게임이론적접근 GR14936 3.0
30 전체 전체 전공 계량재무론 GR14937 3.0
31 전체 전체 전공 조직행동세미나1 GR16202 3.0
32 전체 전체 전공 조직행동세미나2 GR16203 3.0
33 전체 전체 전선 국제마케팅특론 GR17181 3.0
34 전체 전체 전공 국제마케팅특수연구 GR17182 3.0
35 전체 전체 전공 국제마케팅전략론 GR17183 3.0
36 전체 전체 전공 인터넷마케팅 GR17669 3.0
37 전체 전체 전공 멀티미디어응용연구 GR18356 3.0
38 전체 전체 전공 서비스마케팅 GR18361 3.0
39 전체 전체 전공 경영정보시스템세미나 GR18366 3.0
40 전체 전체 전공 고객관계관리 GR18367 3.0
41 전체 전체 전공 글로벌기업특론 GR18374 3.0
42 전체 전체 전공 글로벌기업특수연구 GR18375 3.0
43 전체 전체 전공 E-비즈니스전략 GR18961 3.0
44 전체 전체 전공 소매경영론 GR20066 3.0
45 전체 전체 전공 채권투자론 GR21075 3.0
46 전체 전체 전공 구조금융과유동화 GR21076 3.0
47 전체 전체 전공 글로벌생산경영론 GR21078 3.0
48 전체 전체 전공 서비스경영론 GR21079 3.0
49 전체 전체 전공 전략적품질경영 GR21080 3.0
50 전체 전체 전공 시뮬레이션 GR21081 3.0
51 전체 전체 전공 인적자원관리특론 GR21084 3.0
52 전체 전체 전공 정보기술과경영혁신 GR21085 3.0
53 전체 전체 전공 지능정보시스템 GR21086 3.0
54 전체 전체 전공 서비스사이언스 GR21087 3.0
55 전체 전체 전공 시스템개발방법론 GR21088 3.0
56 전체 전체 전공 정보화정책및평가 GR21089 3.0
57 전체 전체 전공 정보기술관리 GR21090 3.0
58 전체 전체 전공 솔루션응용및프로그래밍 GR21091 3.0
59 전체 전체 전공 기업재무론실증연구 GR21094 3.0
60 전체 전체 전공 투자분석 GR21095 3.0
61 전체 전체 전공 파생금융상품론 GR21096 3.0
62 전체 전체 전공 투자론실증연구 GR21097 3.0
63 전체 전체 전공 금융기관경영론실증연구 GR21098 3.0
64 전체 전체 전공 기업재무특강 GR21099 3.0
65 전체 전체 전공 기술혁신론 GR21100 3.0
66 전체 전체 전공 생산경영특론 GR21101 3.0
67 전체 전체 전공 생산운영계획 GR21103 3.0
68 전체 전체 전공 공급사슬경영 GR21104 3.0
69 전체 전체 전공 의사결정론 GR21105 3.0
70 전체 전체 전공 생산최적화이론 GR21106 3.0
71 전체 전체 전공 인적자원개발론 GR21107 3.0
72 전체 전체 전공 리더십과모티베이션론 GR21260 3.0
73 전체 전체 전공 E-비즈니스연구방법론 GR21261 3.0
74 전체 전체 전공 E-비즈니스프로젝트 GR21262 3.0
75 전체 전체 전공 E-비즈니스개론 GR21263 3.0
76 전체 전체 전공 조직과인간관계 GR21264 3.0
77 전체 전체 전공 조직이론세미나 GR21265 3.0
78 전체 전체 전공 해외지역경제특수연구 GR21266 3.0
79 전체 전체 전공 환경·기후변화와기업경영 GR21373 3.0
80 전체 전체 전공 환경경영론 GR21461 3.0
81 전체 전체 전공 전략경영특론 GR21464 3.0
82 전체 전체 전공 빅데이터개론 GR21466 3.0
83 전체 전체 전공 조직과변화관리 GR23210 3.0
84 전체 전체 전공 조직개발 GR23211 3.0
85 전체 전체 전공 생산경영이론 GR23212 3.0
86 전체 전체 전공 신제품개발론 GR23213 3.0
87 전체 전체 전공 지역전략산업사례특론 GR23276 3.0
88 전체 전체 전공 기술사업화론 GR23335 3.0
89 전체 전체 전공 고급경영전략세미나 GR23336 3.0
90 전체 전체 전공 창업전략특론 GR23337 3.0
91 전체 전체 전공 기업윤리 GR23338 3.0
92 전체 전체 전공 빅데이터고급분석 GR23339 3.0
93 전체 전체 전공 머신러닝이론및적용 GR23340 3.0
94 전체 전체 전공 마케팅연구특수주제세미나 GR23341 3.0
95 전체 전체 전공 브랜드관리 GR23373 3.0
96 전체 전체 연구 연구연수1 GR23476 3.0
97 전체 전체 연구 연구연수2 GR23477 6.0
98 전체 전체 전공 사회적마케팅 GR30664 3.0
99 전체 전체 전공 국제경영사례분석 GR30816 3.0
100 전체 전체 전공 가격관리 GR30934 3.0
101 전체 전체 전공 광고촉진론 GR30935 3.0
102 전체 전체 전공 유통경로관리 GR30936 3.0
103 전체 전체 전공 CSR경영론 GR31144 3.0
104 전체 전체 전공 기술경영론 GR31145 3.0

학과소개

경영학은 현대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기업을 비롯한 각종의 영리 및 비영리 조직의 경영 및 관리에 관한 이론과 기술의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목표로 하는 학문이다.
학부과정에서 이수한 경영학의 기초지식을 토대로 고급이론 및 응용방법을 탐구함으로써 미래사회의 지도자로서의 전문경영인의 양성을 목적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