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에서는 학생들의 직무이해도 및 취업역량강화를 위해 온라인 직무 컨퍼런스를
운영합니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 안내사항을 참고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각 클래스 및 총 인원제한이 있기 때문에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빠른 시일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프로그램 : 온라인 직무 컨퍼런스
2. 운영기간 및 대상
- 2022년 5월 9일 (월) ~ 5월 20일 (금) (총 10일간 진행) / 매일 19:00~21:00 (2시간)
- 전남대학교 경영대학생
3. 클래스
- 직무 특강 : 40개 클래스 (매일 4개씩 진행. 전 세션 현직자 참여)
- 강의 구성 : 75분 특강 + 45분 Q&A (2시간)
* 기업 현직자 상황에 따라 직무 및 일정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신청 일정 : 2022년 4월 26일 (화) ~ 클래스 시작 2시간 전
- 특강별 100명 정원이나 운영기간 중 40개 전체 클래스 총 참여 가능한 인원은 100명임.
- 타 대학 학생들도 함께 신청하니 참고 바랍니다.
5. 운영 방식 : 온라인 Live 강의
6. 신청 방법
1) 잇다 홈페이지 접속 : https://www.itdaa.net/conferences/itdaacon-may-22
2) (필수) 학교 이메일 계정으로 잇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 ( @0000.jnu.ac.kr )
* 학교 이메일 계정이 아닐 경우 신청 불가능
* 이미 잇다 계정이 있는 경우에도 학교 이메일로 재가입 필요
3) 참여할 클래스 선택
4) 멘토 정보, 클래스 상세페이지를 살펴본 후 관심 있는 클래스 신청
* 신청은 선착순으로 마감됩니다.
5) 신청 정보 작성
6) 신청 완료 알림톡 수신, 참여 방법 및 안내 가이드 확인
7. 교내 운영부서: 경영대학 경력개발센터(062-530-1403)
※ 유의사항
- 신청은 선착순으로 마감됩니다. 여석이 없는 클래스에는 '공석알림'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취소자가 발생하여 신청이 가능하면 공석알림을 보내드립니다.
- 신청은 클래스 시작 2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 문의 : 잇다 홈페이지(itdaa.net) '문의하기' 채널 이용 (itdaa.channel.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