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348786

2021학년도 전기(2022년 2월 졸업예정) 박사학위청구논문 접수 안내(기간:2021. 9. 27.(월)~10. 1.(금) 오전 11시 30분)

작성일
2021.09.13
수정일
2021.09.30
작성자
경영학부
조회수
97

1. 관련

  전남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심사에 관한 운영지침

  인재양성실-6419(2021.08.02.) 2021학년도 전기 석·박사학위청구논문 심사 계획 안내

 

 

구 분

업 무 내 용

박사학위 청구논문 

제출 자격

1. 논문제출자격시험(어학,종합시험)에 합격한자

2. 논문계획서 제출자

3. 보충과목 이수 대상자는 보충과목을 전부 이수한 자

4. 이전에 수료하였거나 당해 학기에 수료가 가능한 자

5. 한국연구재단등재지 또는 한국연구재단등재후보지에 전공관련 논문을 게재

각 학과

2021학년도 전기(2022년 2박사학위수여예정자는 2021. 9. 27.()~10. 1.()에 심사용 서류를 학과(전공)에 제출

1. 심사용 학위청구논문 5.(심사위원 교수님들께 직접 드리시기 바랍니다.)

2. 박사학위청구논문 심사원(붙임 ) 1.

3. 학위논문 연구윤리 준수확인서(붙임 ) 1.

4. 연구윤리 교육 이수 수료증(붙임 ⑤ 매뉴얼 참조) 1.

5. 심사료 입금 영수증 1.

   박사 논문심사료: 300,000

   심사료 입금 계좌번호광주은행 074-107-437304 전남대학교(논문심사료)

   반드시 논문제출자의 학번으로 입금하여야 함.

♣심사용 청구논문은 심사위원 교수님들께 직접 드리시기 바랍니다.

제출일정 및 장소

2021. 9. 27.()~10. 1.() 오전 11시30분까지 심사용 서류를 학과 사무실(경2-108호)에 제출

 

  ※ 2020학년도 후기 유보자(붙임 ⑦ 참조)는 지난 학기 제출(입금)한 청구논문서류심사료로 갈음함논문심사 완료 후 심사결과만 제출심사위원 변경 시 심사위원 변경신청서를 공문으로 제출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