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관련: 인재양성실-8807(2021.10.20.)
2. 2021학년도 전기(2022년 2월 졸업예정) 석‧박사학위청구논문 심사대상자(2021학년도 전기 신청자 및 2020학년도 후기 유보자)의 논문 심사결과를 2021. 12. 22.(수) 오전 11시 30분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1) 제출 기간: 2021. 12. 17.(금) ~ 12. 22.(수) 오전 11시 30분
2) 제출 장소: 학과 사무실(경영대2호관 108호) 제출
3) 제출 서류
박사학위과정 |
석사학위과정 |
기타(해당자가 있는 경우 제출) |
【학과, 위원(장)】 ① 위원별 심사결과(붙임 1) ② 논문공개발표 결과보고서 1부 ③ 승낙서 1부 ④ 심사결과표 1부 ⑤ 심사요지서 1부 ⑥ 심사일정표 1부 ⑦ 중간보고서 3부 ※ ②~⑦ 서식은 (붙임 2) 참조 |
【학과, 위원(장)】 ① 위원별 심사결과(붙임 1) ② 논문공개발표 결과보고서 1부 ③ 승낙서 1부 ④ 심사결과표 1부 ※ ②~④ 서식은 (붙임 2) 참조
|
【심사 유보자】 ① 논문심사기간 연기원 1부(붙임 3) ② 논문심사기간 연기자 명단(붙임 4) ※ 유보는 1회만 가능
【논문제목 변경자】 ① 학위청구논문 제목 변경원 1부 ※ 논문제목 변경은 학과에서 입력 ☞ 입력방법: 아르샘→대학원→논문관리 →논문제목 변경→학번 입력→조회→행 추가→변경된 논문제목 입력→저장(행 추가 하여 누적 입력 가능) |
【학생】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 유사도검사 결과 제출 -Turnitin과 Copykiller 중 선택하여 사용(붙임 6, 붙임 7) ① Turnitin: 독창성 보고서1부, 디지털 수령증 1부 ② Copykiller: 검사결과확인서 1부 |
※ 논문 최종본 작성시 설문지 등에 개인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지도 바람
나. 향후 추진 일정
처리 사항 |
추진 일정 |
비 고 |
논문 심사 |
2021. 12. 16.(목)까지 |
|
논문 심사결과 제출 |
2021. 12. 17.(금) ~ 12. 22.(수) |
|
논문 파일 등재 |
2022. 1. 6.(목) ~ 1. 14.(금) |
|
논문 인쇄본 제출 |
광주캠퍼스 : 2022. 1. 17.(월) ~ 1. 21.(금) |
|
여수캠퍼스 : 2022. 1. 17.(월) ~ 1. 18.(화) |
|